전체 메뉴 보기
매스버스에서 알려드립니다.
모바일(아이폰, 아이패드, 크롬)에서 동영상 강의 실행앱이 설치되지 않을 경우
2023-10-11
조회수: 7378

1. 아이폰/아이패드에서 동영상 강의 실행앱이 설치되지 않을 경우

 

아이폰/아이패드에서 동영상 강의 실행앱이 실행되지 않고 공지사항 메세지가 나타날 경우의 조치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설정 이동

(2) safari 브라우저 클릭

(3)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클릭

(4) 모든 웹 사이트 OFF 설정

 

설정방법이 어렵다면 아래 유튜브 영상을 따라해 보세요!

아이폰/아이패드에서 동영상 강의 실행 앱이 작동하지 않을 때의 설정 방법

 

 

2. 모바일 크롬에서 동영상 강의 실행 앱이 작동하지 않을 때의 설정 방법

 

스마트폰 등 모바일에서 동영상 강의가 실행되지 않는 경우는 '모바일용' 아쿠아n플레이어(AquaNManager)가 정상 설치되지 않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아쿠아n플레이어(AquaNManager)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서는 모바일용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하고 PC에서는 PC용 앱을 다운로드해서 설치해야 합니다.

 

혹시 모바일 기기에서 데스크톱 사이트 설정이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1) 크롬 브라우저 클릭

(2) 설정 이동

(3) 사이트 설정 클릭

(4) 데스크톱 사이트 OFF 설정

 

설정방법이 어렵다면 아래 유튜브 영상을 따라해 보세요!

모바일 크롬에서 동영상 강의 실행 앱이 작동하지 않을 때의 설정 방법

 

회원님의 와이파이 네트워크 환경과 동영상강의 실행앱(AquaNManager)이 정상 동작하는지를 먼저 확인하시고,

 

계속 동영상강의가 재생되지 않을 경우에는 매스버스 고객센터(070-5121-8683)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
온라인 평가 안내
매스버스
인스타그램
매스버스
페이스북
메뉴닫기
맨 위로 이동 메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