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보기
매스버스에서 알려드립니다.
PC 크롬, 엣지, 웨일 브라우저에서 동영상강의가 열리지 않는 경우의 조치사항
2023-01-20
조회수: 6524

■   최근에 PC 브라우저 중에서 크롬 브라우저, MS Edge 브라우저, 네이버의 웨일 브라우저에서 "아쿠아n플레이어(Aqua nPlayer)"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가 있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

▶   최신 버전의 Chrome, MS Edge, 웨일 브라우저에서 발생하는 Aqua nPlayer 이슈에 대하여 임시조치방안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팝업 화면에서 Aqua nPlayer proxy agent 열기를 선택 후 "새로고침"해 주세요! 

 

★ ★ "새로고침"할 때는 Ctrl + F5 를 사용해 주세요!

 

★ ★ ★ "Ctrl + F5" 새로고침해도 동영상 강의가 열리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안내를 따라해 보세요! 




※ 크롬 브라우저


1. 크롬 브라우저 주소창에 chrome://flags를 입력하세요.
2. 상단 Search flags 검색란에 Blo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s 입력
3. Blo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s -> Disabled로 설정 및 Relaunch
4. 강의 재생 확인






※ 엣지 브라우저


1. 엣지 브라우저 주소창에 edge://flags를 입력하세요.
2. 상단 Search flags 검색란에 Blo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s 입력
3. Blo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s -> Disabled로 설정 및 Relaunch
4. 강의 재생 확인

 

 

 

※ 웨일 브라우저


1. 웨일 브라우저 주소창에 whale://flags/#block-insecure-private-network-requests 를 입력하세요.

 

 

2. Blo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s. → Default 상태에서 Disabled로 설정 변경 및 다시 시작

 

 

3. 강의 재생 확인

 

 



★★★ PC에서 위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을 변경했지만 계속 동영상강의 재생에 문제가 있다면 IE 등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실 것을 권합니다.


회원님의 네트워크 환경과 아쿠아n플레이어(AquaNManager) 등 동영상강의 실행앱이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하시고, 계속 동영상강의가 재생되지 않을 경우에는 매스버스 고객센터(070-5121-8683)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
온라인 평가 안내
매스버스
인스타그램
매스버스
페이스북
메뉴닫기
맨 위로 이동 메뉴 보기